이케아 캐나다의 인기 있는 "시동을 걸어라(start the car)" 광고가 20년 만에 화려하게 복귀했다. 이케아가 과거의 추억을 되살려 절약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광고의 컴백은 이케아가 여름 세일 대신 제품 범위 전반에 걸쳐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려는 오랜 노력을 보여준다.
이 상징적인 광고는 너무나 싸게 사서 계산원이 실수한 것으로 생각한 여성이 남편에게 "차를 시동"을 걸기 위해 재빨리 달려가는 모습으로 쇼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광고의 시그니처 문구인 "start the car"는 20년 전 처음 등장한 이후 놀라운 할인을 뜻하는 완곡한 표현이 되었고 캐나다 대중 문화에서 그 자리를 굳건히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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