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