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6 12:24
좋아요 1
조회수 356
댓글 0
‘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