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