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24년 하계 올림픽의 개막을 기념해 공개한 “It's OK”라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될 현대자동차의 광고에는 수영, 농구, 체조, 레슬링 등의 종목에서 경쟁하는 자녀에게 좌절과 실망을 느끼는 부모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모는 자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강요하는 대신 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한 아버지가 딸을 체조에서 데리러 온 후 “계속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2024년 하계 올림픽의 개막을 기념해 공개한 “It's OK”라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될 현대자동차의 광고에는 수영, 농구, 체조, 레슬링 등의 종목에서 경쟁하는 자녀에게 좌절과 실망을 느끼는 부모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모는 자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강요하는 대신 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한 아버지가 딸을 체조에서 데리러 온 후 “계속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