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올리브영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올리브영’의 2024년 상반기 카드 결제 금액은 2021년(0.73조) 대비 약 81% 증가한 약 1.32조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24년 6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약 592만 명에 달했으며, 이는 2021년 동월 대비 약 139% 상승한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올리브영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올리브영’의 2024년 상반기 카드 결제 금액은 2021년(0.73조) 대비 약 81% 증가한 약 1.32조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24년 6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약 592만 명에 달했으며, 이는 2021년 동월 대비 약 139% 상승한 수치이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