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년 동안 영국 사람들은 자파 케이크가 케이크인지 비스킷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다고 한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는 마침내 '케이크야, 넌 비스킷이야.(‘It’s a cake, you biscuit.)'라고 말하며 논쟁을 종식시키고 있다.
TBWA 런던의 새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의 소유주 맥비티는 영국의 유명한 문화적 논쟁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리고 자파 케이크는 케이크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영국 사람들은 자파 케이크가 케이크인지 비스킷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다고 한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는 마침내 '케이크야, 넌 비스킷이야.(‘It’s a cake, you biscuit.)'라고 말하며 논쟁을 종식시키고 있다.
TBWA 런던의 새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의 소유주 맥비티는 영국의 유명한 문화적 논쟁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리고 자파 케이크는 케이크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