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빵지순례'가 유행하며,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특정 지역의 빵집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동네 빵집들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자체들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3 16:42
좋아요 0
조회수 330
댓글 0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빵지순례'가 유행하며,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특정 지역의 빵집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동네 빵집들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자체들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