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제작물의 부작용 증가로 글로벌 빅테크들이 AI 제작물 표시를 의무화하려는 움직임이 본격화하고 있다. 유튜브, 구글, 메타 등 글로벌 기업들이 AI 콘텐츠에 대한 식별 표시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 차원의 규제도 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국내에서도 AI 관련 범죄 증가로 AI 생성 콘텐츠에 대한 투명성 제고와 관련 법적 기준 마련이 필요한 상황이며, 정부와 국회에서 관련 대책을 추진 중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08 15:45
좋아요 1
조회수 309
댓글 0
인공지능(AI) 제작물의 부작용 증가로 글로벌 빅테크들이 AI 제작물 표시를 의무화하려는 움직임이 본격화하고 있다. 유튜브, 구글, 메타 등 글로벌 기업들이 AI 콘텐츠에 대한 식별 표시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 차원의 규제도 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국내에서도 AI 관련 범죄 증가로 AI 생성 콘텐츠에 대한 투명성 제고와 관련 법적 기준 마련이 필요한 상황이며, 정부와 국회에서 관련 대책을 추진 중이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