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