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뉴욕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한국은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학생 부문에서 숙명여대가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총 38 작품이 수상했다.
우선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본사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9개 회사에서 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 등 총 19개를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 뉴욕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한국은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학생 부문에서 숙명여대가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총 38 작품이 수상했다.
우선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본사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9개 회사에서 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 등 총 19개를 수상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