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