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