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애드솔루션즈는 유니파이드 ID 2.0 솔루션(UID2)을 자사 플랫폼에 통합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DSP 플랫폼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개발한 UID2 솔루션은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유지하면서 증가하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규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다. LG는 이 솔루션을 통합하면 광고주가 개인 정보 보호를 고려한 방식으로 LG의 오디언스 네트워크에서 자사 데이터를 활용하고 그 과정에서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애드솔루션즈는 유니파이드 ID 2.0 솔루션(UID2)을 자사 플랫폼에 통합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DSP 플랫폼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개발한 UID2 솔루션은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유지하면서 증가하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규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다. LG는 이 솔루션을 통합하면 광고주가 개인 정보 보호를 고려한 방식으로 LG의 오디언스 네트워크에서 자사 데이터를 활용하고 그 과정에서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