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