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