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도쿄빅사이트(TOKYO BIG SIGHT)에서 개최되는 본 최대 규모의 마케팅 전시회 ‘마케팅 위크(Marketing Week)’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센트코리아는 마케팅 위크에서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어센트코리아는 작년 7월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출시했다.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은 1억 3천만 일본 전 국민이 구글 재팬에서 입력한 3억개의 검색어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다양한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분석한 결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일본 소비자 인식’과 ‘일본 시장 내에서의 제품간 브랜드간 경쟁상황’ 등을 몇번의 검색만으로 즉각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편향 없는 전수 데이터인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 일본 소비자들의 검색 행동 뒤에 숨겨진 의도를 파악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