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 x 크리스챤 디올, 가상 체험을 럭셔리한 경험으로 만들다

2024.04.13 08:3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7

댓글 0

증강 현실(AR)의 장점 중 하나는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 기능은 패션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주요 판매 포인트가 되었다.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

그러나 스냅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부분적으로 대중화된 기술은 직접 입어보는 경험을 복제하는 데 한계가 있을 수 있다. 색상이 약간 어긋나거나, 배치가 정확하지 않거나, 카메라의 움직임을 제대로 따르지 않거나, 결과적으로는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러한 우려로 인해 고급 브랜드가 가상 체험을 위해 AR을 활용하지 않았다. 최근 크리스찬 디올 꾸뛰르(Christian Dior Couture)는 이 기술 활용에 주저하지 않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