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3월 이달의 인기 앱·게임 리포트>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 2024년 2월 대비 약 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 2024년 3월 급상승 앱 1위를 차지했다. ‘모니모’(약 94만), ‘올리브영’(약 92만), ‘하이클래스’(약 90만), ‘업비트’(약 89만) 등이 뒤를 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3월 이달의 인기 앱·게임 리포트>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 2024년 2월 대비 약 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 2024년 3월 급상승 앱 1위를 차지했다. ‘모니모’(약 94만), ‘올리브영’(약 92만), ‘하이클래스’(약 90만), ‘업비트’(약 89만) 등이 뒤를 이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