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전문 보험업체인 히스콕스(Hiscox)가 광고회사 언커먼 크리에이티브(Uncommon Creative)와 함께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9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지난번의 확장판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체가 마주하는 위험과 위기를 주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전문 보험업체인 히스콕스(Hiscox)가 광고회사 언커먼 크리에이티브(Uncommon Creative)와 함께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9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지난번의 확장판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체가 마주하는 위험과 위기를 주제로 한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