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멀어지고 따라오는 경쟁자, 복잡해지는 첨단기술 등 전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상황에서 전략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하며 업무에서 승리 하기위한 두가지 재료로 숫자와 논리를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멀어지고 따라오는 경쟁자, 복잡해지는 첨단기술 등 전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상황에서 전략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하며 업무에서 승리 하기위한 두가지 재료로 숫자와 논리를 말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