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줄리스, 전통적인 성 역할에 관한 내러티브에 도전하다

2024.04.01 08: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0

댓글 0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GOVT 싱가포르는 비스킷 브랜드 줄리스(Julie's)의 최신 하리 라야(Hari Raya) 단편 영화인 "이클란 라야 인공지능 딜피트리(Iklan Raya A.I.dilfitri)"(A Raya A.I.dilfitri Ad)로 다시 한 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광고에서 줄리스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경계를 허물고 대화를 촉발하는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의 광고는 놓치고 싶지 않은 독특한 내러티브를 통해 성 규범과 고정관념을 둘러싼 대화를 심도 있게 다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