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슈퍼볼 보기 위해 가입한 구독자들, 얼마나 구독을 유지할까?

2024.03.24 08:3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0

댓글 0

 2024년 첫 두 달은 스트리밍과 스포츠에 중요했다. 1월에는 피코크의 NFL AFC 와일드 카드 게임 단독 방송과 파라마운트+의 슈퍼볼 LVIII 방송이 있었다. 특히 2월 11일 슈퍼볼 경기는 캔자스시티와 샌프란시스코의 대결뿐만 아니라, 기록상 가장 긴 슈퍼볼 경기, 그리고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이 본 프로그램이었다. 

안테나의 새로운 연구 데이터는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률을 높이는 NFL 게임의 힘을 재확인하고, 가입자의 상당수가 게임이 끝난 후 몇 주 후에도 서비스에 계속 가입되어 있음을 보여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