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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산업은 개인정보 보호 디자인으로 공격적으로 이동하고 있다... 그러나 광고비는 상승하고 있다

2024.03.18 08:21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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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는 <2024년 데이터 현황: 디지털 광고 산업이 디자인 기반 개인정보 보호 생태계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가(State of Data 2024: How the Digital Ad Industry is Adapting to the Privacy-By-Design Ecosystem)>라는 연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디지털 생태계가 디자인별 프라이버시 아키텍처로 나아갈 때 수행하는 상당한 운영 및 재정적 조정을 보여준다.

IAB가 BWG Strategy와 협력하여 실시한 이 연구에서는 브랜드, 광고회사, 퍼블리셔의 500명 이상의 광고 및 데이터 전문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연구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를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 설계에 통합하려는 노력을 의미하는 개인정보 보호 중심 디자인(Privacy-by-Design)로의 전환이 디지털 생태계에서 상당한 운영 및 재정적 조정을 촉발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특히 개인정보 보호 규정의 변화와 소비자의 데이터 신호 손실로 인해 미디어를 구입하는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도 발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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