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푸드마크(Foodmarks)' 식사 브랜드 플랫폼의 일환으로 인터랙티브 뮤직비디오 "에픽 나이트 아웃(Epic Night Out)"을 공개했다. 오길비 싱가포르(Ogilvy Singapore)가 만들고 줄리엔 & 쿠엔틴(Julien & Quentin)이 햄릿(Hamlet)을 통해 감독한 이 광고는 래퍼 F.히어로(F.HERO)와 유명 셰프 폼(Pom Chef)이 출연한다.
"에픽 나이트 아웃(Epic Night Out)"은 태국 요리와 랩 문화의 영화적 융합, 광기와 사치의 회오리바람, 90년대 미국 클래식 랩 비디오의 블링블링을 태국풍으로 연상시키는 광고이다. 광고는 F.히어로, 폼 셰프, 그리고 그들의 승무원이 툭툭, 모페드, 맛있는 태국 길거리 음식, 그리고 코카콜라와 같은 상징적인 요소가 가득한 방콕의 번화한 거리를 통해 기이하고 초현실적인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