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2024 랭킹: 크리에이티브 100 발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광고회사는?

2024.03.13 08:4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4

댓글 0

세계에서 가장 많이 수상된 캠페인과 크리에이티브 우수성에 대한 회사의 글로벌 벤치마크인 "WARC 크리에이티브 100"이 공개됐다. 기업들이 효과적인 창의적인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100 랭킹은 2023년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크리에이티브 쇼에서 수상한 작품이 반영, 연간 글로벌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 위원회와 협의하여 결정된다.

에이미 로저스 WARC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책임자는 "WARC 크리에이티브 100은 최고의 캠페인과 이를 뒷받침하는 회사들의 리그 테이블이다. 이는 업계가 생산된 수많은 작품과 창의성이 어떻게 차별화뿐 아니라 변화의 원동력인지를 반영하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크리에이티브 100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창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투발루 정부 '최초의 디지털 국가(The First Digital Nation)', 미켈럽 울트라 '맥켄로 vs 맥켄로(McEnroe vs McEnroe)', 폴리캠 / UNESCO '백업 우크라이나(Backup Ukraine)' 등이 대표적이다. 그리고 1위 캠페인인 '모닝 애프터 아일랜드(Morning After Island)'와 4위인 한국 경찰철 '똑똑'과 같은 상위 순위의 많은 캠페인들은 여성의 권리 신장에 초점을 맞췄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