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월시, 광고회사 퀄리티 익스피리언스의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공개하다

2024.03.11 08:5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7

댓글 0

뉴욕에 본사를 둔 유명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Walsh(&월시)가 독립 에이전시 Quality Experience의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적응형 3D 로고마크가 핵심인 이 브랜딩은 모든 클라이언트와 프로젝트가 환영받는 느낌을 받기를 원한다. 즉, 광고회사의 클라이언트, 브랜드, 프로젝트는 모두 같을 수 없다는 것을 강조했다.

제시카 월시가 설립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Walsh는 클라이언트의 목표에 부합하고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감수하는 작업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역동적이고 적응력 있는 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광고회사 퀄리티 익스피리언스(Quality Experience, 이하QX)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