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엑스(CreativeX)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에서 여성의 표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색인종 여성, 특히 피부색이 더 어두운 여성과 나이든 여성은 뒤쳐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에이티브엑스는 2023년에 2억 6천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원한 32,00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를 분석, <광고 속 성별 보고서(Gender in Advertising Report)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엑스(CreativeX)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에서 여성의 표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색인종 여성, 특히 피부색이 더 어두운 여성과 나이든 여성은 뒤쳐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에이티브엑스는 2023년에 2억 6천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원한 32,00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를 분석, <광고 속 성별 보고서(Gender in Advertising Report)를 발표했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