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엑스(CreativeX)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에서 여성의 표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색인종 여성, 특히 피부색이 더 어두운 여성과 나이든 여성은 뒤쳐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에이티브엑스는 2023년에 2억 6천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원한 32,00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를 분석, <광고 속 성별 보고서(Gender in Advertising Report)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엑스(CreativeX)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에서 여성의 표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색인종 여성, 특히 피부색이 더 어두운 여성과 나이든 여성은 뒤쳐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에이티브엑스는 2023년에 2억 6천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원한 32,00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를 분석, <광고 속 성별 보고서(Gender in Advertising Report)를 발표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