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