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집을 구매하는 일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집 구매는 일생의 결정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구매 과정에서 수많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이 복잡한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마더 뉴욕(Mother New York)이 르네상스 화풍을 가져왔다. 마더 뉴욕은 아티스트 벅(Buck)과 협업하여 부동산 체인 질로우(Zillow)의 브랜드인 스트리트이지(StreetEasy)의 기나긴 집 구매의 대서사를 담은 OOH 광고를 제작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집을 구매하는 일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집 구매는 일생의 결정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구매 과정에서 수많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이 복잡한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마더 뉴욕(Mother New York)이 르네상스 화풍을 가져왔다. 마더 뉴욕은 아티스트 벅(Buck)과 협업하여 부동산 체인 질로우(Zillow)의 브랜드인 스트리트이지(StreetEasy)의 기나긴 집 구매의 대서사를 담은 OOH 광고를 제작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