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나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이다. 특히 중소 규모의 브랜드나 기업이 소셜 미디어 플랫을 활용하는 것은 비용 등에서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타깃 고객과 연결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 리서치 매틱(Research Matic)은 도달범위와 참여도를 높이는 기본 원칙 등 소셜 미디어 활동에서 성공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9가지 법칙"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