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