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 에이징(Well-aging) 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장수가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가 중요해지면서 시니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식품업계, 제약업계,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이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시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현황과 인식에 대한 세심한 파악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웰 에이징(Well-aging) 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장수가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가 중요해지면서 시니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식품업계, 제약업계,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이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시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현황과 인식에 대한 세심한 파악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