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1.28 09:3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4
댓글 0
자동화가 보편화된 현대 디지털 사회는 개인의 삶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한편, 고립의 심화라는 부작용도 동시에 갖고 있다. 보험회사 아미카(Amica)는 새로운 광고 <More Human>을 통해 현대인의 외로움, 고립의 문제에 다가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