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브랜드, 제품, 서비스가 있는 한 마케팅 산업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마케팅 산업에 종사하려고 하며, 마케팅 학위를 취득하거나 마케팅 과정을 이수하려고 한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꽤 된다. 그 이야기는 차별화가 되지 않는 것. 어떻게 하면 될까?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 브랜드, 제품, 서비스가 있는 한 마케팅 산업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마케팅 산업에 종사하려고 하며, 마케팅 학위를 취득하거나 마케팅 과정을 이수하려고 한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꽤 된다. 그 이야기는 차별화가 되지 않는 것. 어떻게 하면 될까?
※ 회원 전용임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