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올해 2,190억 달러(74%)가 증가한 5,170억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되찾았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는 매년 브랜드 5,000 개를 검증한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연례 브랜드파이낸스 글로벌500 2024 순위에 들어간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은 올해 2,190억 달러(74%)가 증가한 5,170억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되찾았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는 매년 브랜드 5,000 개를 검증한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연례 브랜드파이낸스 글로벌500 2024 순위에 들어간다.
※ 회원 전용임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