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트립닷컴을 이용한 국내 여행객의 예약 데이터에 기반한 2023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트립닷컴 기준 23년 한 해 동안 내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가장 많았던 달은 11월이었다. 11월 트립닷컴을 통한 국내 관광객의 국내외여행 예약률은10월 대비 48%가 증가했으며 가장 예약율이 저조했던 2월에 비해 약106%가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트립닷컴을 이용한 국내 여행객의 예약 데이터에 기반한 2023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트립닷컴 기준 23년 한 해 동안 내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가장 많았던 달은 11월이었다. 11월 트립닷컴을 통한 국내 관광객의 국내외여행 예약률은10월 대비 48%가 증가했으며 가장 예약율이 저조했던 2월에 비해 약106%가 증가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