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광고계 최대 축제인 '2023 한국광고대회'가 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2023 한국광고대회가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올해 광고산업은 AI 등을 비롯한 변화가 심했다. 그러나 우리 광고계는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계 최대 축제인 '2023 한국광고대회'가 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2023 한국광고대회가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올해 광고산업은 AI 등을 비롯한 변화가 심했다. 그러나 우리 광고계는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