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크리에이티브] 애플,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휴머니즘과 기술의 만남을 이야기하다

2023.11.24 08: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2

댓글 0

Fuzzy Feeling (출처 youtube 캡처)
Fuzzy Feeling (출처 youtube 캡처)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광고가 계속 공개되는 가운데 애플(Apple)도 아이폰의 기술력과 휴머니즘을 강조한 캠페인 <Fuzzy Feeling>을 공개했다. TBWA/MEDIA Arts Lab에서 제작했으며, 에이미 어워드 수상 이력이 있는 감독 안나 만차리스(Anna Mantzari)가 디렉팅을 담당했다. 약 4분의 단편 영화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오가며 전개된다.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세계 속 주인공은 중년의 남성이다. 남성은 눈길에 넘어지고, 바람에 모자가 날려 민둥한 머리를 강제로 공개하는 등 불운을 겪는다. 현실의 주인공은 이 ‘불운한 캐릭터’를 만든 제작자로,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스톱모션 애니메이터로 활동하는 평범한 직장인 여성이다. 여성은 직장 상사와 갈등을 겪을 때마다 상사를 닮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곤경에 빠트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그렇게 캐릭터는 웅덩이에 빠지고 옷에 불붙는 등 고난을 겪으며 안경에 금이 가고 옷도 너덜너덜해진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