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를 변경하는 것보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미국 고객들은 기존 TV 제공업체보다 스트리머에 대한 충성도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J.D. 파워 데이터에 따르면, 향후 1년 내에 라이브 TV 스트리밍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12%에 불과한 반면, 케이블 및 위성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21%에 달한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를 변경하는 것보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미국 고객들은 기존 TV 제공업체보다 스트리머에 대한 충성도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J.D. 파워 데이터에 따르면, 향후 1년 내에 라이브 TV 스트리밍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12%에 불과한 반면, 케이블 및 위성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21%에 달한다.
※회원 전용임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