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