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크리에이티브] 존 루이스, 변화에 집중한 2023 크리스마스 캠페인 공개

2023.11.10 16: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9

댓글 1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지난 8일 티저에 이어 9일 드디어 2023년 존 루이스(John Lewis)의 크리스마스 광고가 공개되었다. 새로운 광고회사와의 협업 덕분인지 캠페인의 분위기는 이전과 뚜렷이 구별된다. 감정에 호소하지 않고 가벼운 감정을 전한다. 감동적이기보다 기이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기존의 느리고 감정을 자극하는 사운드트랙에서 벗어나 전설적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i)의 노래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전통을 새로이 이어 나가야 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소년은 '완벽한 크리스마스트리(perfect Christmas tree)'라고 적힌 씨앗을 구매한다. 씨앗에서 자란 식물은 파리지옥으로 크리스마스트리와 거리가 멀지만, 소년과 좋은 친구가 된다. 그러나 점점 자라나 집안에서 수용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고, 어른들에 의해 추운 바깥으로 내쳐진다. 이를 안타깝게 여긴 소년은 파리지옥에게 선물을 주고, 보복할 것 같은 긴장감이 잠시 흐른 뒤 파리지옥이 선물 포장지를 뜯는 기술을 선보이며 다시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