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