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하기 전에 브랜드가 해야 할 질문

2023.11.08 08:3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80

댓글 0

리테일 미디어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가 모든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와 협력할 수는 없지만, 각자의 목표에 적합한 네트워크를 찾아야 한다. 이는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부터 시작된다고 이마케터는 지적했다.

이마케터는 브랜드는 RMN이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리소스를 보유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네슬레는 기술 회사가 아닙니다."라고 미국 네슬레의 디지털 미디어 및 오디언스 전략 담당 수석 매니저인 캐롤린 한(Carolyn Han)은 2023애드위크 뉴욕에서 말했다. 이어 "따라서 확장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평가할 때, 이는 아이덴티티 해결과 타기팅을 위한 올바른 파트너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덧붙였다.


※회원 전용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