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라이언 레이놀즈와 롭 맥엘헨리, M&S Food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사랑스러운 벙어리장갑 목소리로 출연

2023.11.07 00: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7

댓글 0

칸타가 가장 강력하고 차별화된 크리스마스 광고 중 하나로 선정한 M&S Food는 작년에 이어, 영국의 아이콘 던 프렌치가 목소리를 맡은 요정이 두 명의 새로운 조수와 함께한다.

영국 웨일스 축구팀 렉스햄 AFC의 공동 회장 라이언 레이놀즈와 롭 맥엘헨리가 던 프렌치와 함께 6부작 블록버스터 광고 시리즈에서 '벙어리 장갑'의 목소리 연기를 맡으며 영국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동참한다. 맥엘헨리가 M&S 브랜드와 인연을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레이놀즈는 10년 넘게 M&S 브랜드 광고에 출연했다.

광고에는 벙어리 장갑이 주인인 릴리라는 어린 소녀에게 돌아간다는 내러티브 요소와 함께 M&S의 다양한 식품을 담아내고 있다. 광고에서 눈 속에서 릴리를 잃어버린 장갑들을 위로하기로 결심한 요정은 장갑들에게 M&S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소개한다. 거실, 식당, 주방을 돌아다니며 춤을 추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맛있는 M&S Food를 발견하고, M&S 크리스마스 만찬으로 마무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