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