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의 도시 비자야와다(Vijayawada)는 홍차 브랜드 타지마할의 점유율이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브랜드는 비자야와다 도시의 90%에 퍼져있으며, 비자야와다의 소비는 인도 전체 소비의 10%를 차지한다. 다시 말하면, 비자야와다의 가정은 수십 년간 타지마할 홍차를 소비해 왔으며, 이는 단순히 하나의 경제적 계층에 국한된 소비가 아닌 도시민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시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의 도시 비자야와다(Vijayawada)는 홍차 브랜드 타지마할의 점유율이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브랜드는 비자야와다 도시의 90%에 퍼져있으며, 비자야와다의 소비는 인도 전체 소비의 10%를 차지한다. 다시 말하면, 비자야와다의 가정은 수십 년간 타지마할 홍차를 소비해 왔으며, 이는 단순히 하나의 경제적 계층에 국한된 소비가 아닌 도시민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시사한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