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 제1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10월 16일(월)부터 작품 공모

2023.10.19 08:1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288

댓글 1

(사)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12월 8일(금) 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제1회 글로벌 공공브랜드 페스티벌’을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은 국가, 도시, 공공기관, 공기업 등 공공 브랜드의 진흥 및 체계적 관리와 가치 제고를 위한 실천적 연구, 교육, 자문을 목적으로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인가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제1회 글로벌 공공브랜드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사)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하 한공원) 사무국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할 제1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작품을 공모한다. 중앙정부와 지자체 및 공공기관 등 국내외 공공 분야에서 다양한 전략과 방법으로 공공 브랜드의 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공공 브랜드에 대해, 과학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공모에는 공공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는 12개 영역을 포괄했고, 응모 부문도 국가에서 개인에 이르기까지 11개 분야를 망라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