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